• 2023. 12. 6.

    by. 4js2

    반응형

    기안 84 절친 김충재는 누구?_ 미대 오빠, 미술가, 디자이너, 방송인

    기안 84 절친 김충재는 누구?_ 가정, 학력, 그리고 방송출연

     

    기안 84의 철친으로 알려진 김충재는 1986년 6월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음악가로 활동하는 6살 아래의 남동생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김충재가 4살때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효원고등학교를 종합하고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워낙 잘생긴 외모로 추계예대 재학 시절 별명이 '미대 강동원'이었다고 합니다.

    김충재라는 이름은 몰라도 '미대 강동원'이라는 별명을 지닌 남자가 있다는 것을 전교생들이 대부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 전문대학원에서 제품디자인으로 석사과정을 마쳤습니다.

     

    기안 84의 절친으로 MBC '나 혼자 산다'에 나왔는데, 워낙 잘생긴 외모로 대중을 시선을 사로잡게 됩니다. 특히 '나 혼자 산다'의 MC 박나래가 호감을 나타내 '나 혼자 산다'에 여러 번 출연하면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기안 84 절친 김충재는 누구?_ 미술가, 디자이너, 그리고 방송인

    '나 혼자 산다' 출연 이후 화제가 되어 소속사가 생깁니다.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설립한 스피커(SPEEKER)와 계약을 맺고 방송인으로서도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방송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기안 84의 조언 덕이었다고 합니다.

    기안 84는, '아티스트로서 많은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라고 이야기해 주었다고 합니다. 

     

    절친인 기안 84와는 고등학교 대 같은 학원을 다니면서 알게 된 후, 대학생 때는 미술학원 강사로 같이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합니다. 미술학원 아르바이트 때 여학생들이 김충재만 좋아하고 기안 84만 보면 김충재에 대해 물어보았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방송인 되고자 시작한 방송이 아니었습니다. 절친 기안 84를 돕고자 출연한 것이었지만, 기안 84의 조언대로 또 하나의 아티스트로서의 소통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하여 방송인이 되었습니다. 

    기안 84는 김충재에 대해 '뼈속까지 예술인'라고 이야기합니다.

    명지전문대학에서 교수, 디자이너 그리고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방송은 '나 혼자 산다', 네이버 TV 웹 예능 '충재 화실', '전지적 참견 시점', '구해줘 홈즈'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