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0. 21.

    by. 4js2

    반응형

    황하나가 파멸시킨 남자 #2, 남편 오세용, #1은?

    황하나의 남편 오세용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박유천과 약혼 및 결별로 유명해졌죠.

    SNS 인플루언서로 영향력이 꽤 큰 인물이었지만, 이제는 마약으로 더 유명하죠.

     

    박유천과 2019년 필로폰 투약 사건으올 징역형을 선고받고, 결국은 집행유에를 받게 됩니다.

     

    그러던 중 2020년 12월 24일,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 밤에 인스타그램에 황하나때문에 오세용이 사망했다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는 글이 게재되어 논란이 됩니다.

    숨을 거둔 오세용은 10월에 황하나와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한 황하나의 법적 남편이었습니다.

    한 온라인에 올라온 글에서는 오세용이 황하나때분에 마약을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황하나의 명품 절도로 시작 된 마약사건

    사건의 시작은 이렇습니다.

    황하나가 Y라는 여자분 집에서 명품 신발, 옷, 액세서리 등을 훔칩니다.

    이에 Y가 황하나를 추궁하나 황하나는 결백을 주장하며 오리발을 내놓죠.

    이에 열이 받은 Y가 황하나의 절도 행위가 담긴 cc TV를 인스타 스토리에 올립니다. 

    이런 증거 앞에서도 황하나는 계속 거짓말을 하자, Y가 마약사실을 거론하고, 이에 당시 남자친구였던 오세용도 투약한 것으로 같이 거론됩니다.

    이에 오세용은 9월에 강남경찰서에 환각이 보인다며 마약 투약 사실을 자수합니다.

    황하나와 오세용의 갑작스런 혼인신고, 그리고 자살

    그런데 이상한 점은 10월에 갑자기 황하나와 오세용이 혼인신고를 합니다.

     

    그리고 Y와 황하나는 계속 진실게임을 합니다. 그 와중에 황하나는 자신의 4억짜리 벤츠 마이바흐가 도난당했다고 주장하고, 이는 거짓으로 드러납니다.

    수세에 몰린 황하나는 손목을 긋고 자해하면서 오세용을 몰아붙이며 오세용에게 마약에 대한 책임을 몰아갑니다.

    이른바 오세용이 황하나가 자고 있을 때 몰래 마약 주사를 놓을 것으로 해달라고 했다는 것이죠. 처음에는 오세용이 경찰에 자신이 모든 죄를 뒤집어쓴 채 황하나가 시킨 대로 거짓 진술을 하지만, 곧 억울하다면 번복합니다.

    그리고 오세용은 자살로 생을 마감하죠. 

    오세용은 유서를 남겼느데, 유서에  "황하나를 마약에 끌어들여 미안하다"라고 적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를 의심하는 이들이 상담수 있습니다.

     

    황하나는 남편의 죽음을 슬퍼하기는 커녕 오세용의 유서에 관해서만 주변인들에게 묻고 다녔다고 합니다.

    황하나가 파멸시킨 남자 #3 가 되는 것인가? 이선균이?

    그리고 2023년 10월 좋은 필모를 쌓아오면서 정의롭고 선한 이미지의 배우 이선균이 마약을 투약했다는 혐의로 조사를 받게 됩니다. 

    배우 이선균은 누구?

    역시 황하나가 여기 조사 대상에 같이 껴 있었습니다. 마약으로 유명한 한서희도 있고요.

    한서희는 누구? _마약 투약, 빅뱅 탑, 아이콘 비아이, YG 

    이선균이 그동안 쌓아온 명성과 필모가 잘못하면 한 순간 무너질 수 있는 절체정명의 순간입니다.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습니다. 실수 후 대처가 중요하죠. 정직과 책임감 있는 행동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진정한 반성와 용서를 구하는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반응형